알레르기 관리를 위한 확실한 팁과 조언

2020. 6. 16. 01:03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 관리를 위한 확실한 팁과 조언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매일 알레르기를 다룬다.


알레르기는 애완동물, 꽃가루, 그리고 다른 것들을 포함한 다양한 요소들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경험하는 증상에서 약간의 완화를 찾고 있다.


다음 기사는 알레르기가 더 오래 당신의 삶을 지배하지 않도록 당신의 알레르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가능하다면, 양탄자나 카펫을 집에 가지고 오지 말아라.


카펫을 티끌 하나 없이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사실상 잃어버린 원인이다; 이 섬유에는 많은 양의 진드기, 애완동물 비듬, 먼지, 그리고 다른 흔한 알레르겐들이 들어 있을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쉽게 쓸고 걸레질할 수 있는 바닥의 종류에 머무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양이나 개를 원하지만 알레르기가 있다면, 짧은 털을 가진 애완동물을 찾아라.


모든 동물들은 알레르겐을 가지고 있지만, 머리가 긴 동물들은 특히 이것에 대해 나쁘다.


동물을 목욕시키고 함께 자도록 허락하지 않는 한, 당신은 그렇게 많은 문제를 가져서는 안 된다.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화장실을 철저히 환기시키십시오.


곰팡이와 곰팡이는 습한 환경에서 번성한다.


샤워를 한 후에는 반드시 선풍기를 켜고, 물수건이 바 위에 널려 있으면 완전히 말린다.


선풍기가 없다면 창문을 깨고 신선한 공기가 순환하도록 하라.




당신의 몸이 알레르기 증상을 잠재적으로 유발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이것이 사실일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은 먼지와 꽃가루를 위한 자석이고, 야외에서 끊임없이 그것을 집는다.


하루가 끝날 때, 특히 당신이 잠자리에 들 때, 이 물질들은 당신의 기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위생관리를 잘 하고 긴 날 후에 샤워를 하라.




카펫을 벗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가정용 카펫은 놀라운 양의 먼지, 꽃가루, 포자, 그리고 다른 알레르기 유발 물질들을 가둘 수 있다.


여유가 있다면 카펫을 타일이나 나무 바닥으로 교체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렇게 하면 집에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집중되는 것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런 종류의 바닥으로 바꿀 수 없다면, 매일 진공청소기로 청소해라.




몇 시에 알레르기를 겪고 있는지 봐.


꽃가루는 새벽 5시에서 10시 사이에 풍성하게 공기를 항해하므로, 굳이 외출할 필요가 없다면 그때 나가지 마라.


외출해야 한다면 야외에서 시간을 짧게 보내도록 노력해라.




음식 알레르기가 있다면 여행 중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간식을 가져와 알레르겐이 없는 음식을 항상 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여행 시 식품에 알레르기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다.




항상 스트레스 수준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스트레스는 알레르기 반응에 대한 당신의 취약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천식을 앓고 있다면, 이 규칙은 더욱 중요해진다.


높은 스트레스 수준은 사람이 천식 발작을 겪을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스트레스를 억제하는 것이 천식을 치료하는 것은 아니지만, 천식 환자들을 확실히 공격에 덜 취약하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미 수없이 많은 것을 시도했고 알레르기를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은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알레르기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약을 제안할 수도 있고, 어떻게 하면 알레르기를 조절할 수 있는지 제안할 수도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의 알레르기 증상을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는 생활 방식의 변화를 추천할 수 있을 것이다.




알레르기는 흔하지만 대처하기가 답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아마도 이러한 증상들에서 어느 정도 완화를 추구하기 때문에 여기에 있는 것일 것이다.


위의 글은 다른 알레르기 환자들을 위해 효과가 좋았던 훌륭한 팁을 알려주었다.


알레르기 반응을 즉각적으로 완화하기 위해 오늘 이 몇 가지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