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전문가의 조언

2020. 6. 16. 01:01카테고리 없음


건강보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전문가의 조언



예상치 못한 일로 의료비가 많이 드는 경우가 많아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하면 건강보험이 없는 것이 비싸다.


적절한 건강 보험 정책을 갖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므로, 계속해서 읽으면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보험 혜택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을 찾으십시오.




건강보험을 선택하기 전에 보장내역을 알아야 한다.


다른 종류의 보험에서 메워진 격차를 메우는 좋은 건강보험을 갖는 것은 당신의 재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고 어떤 다운타임도 어떻게 헤쳐나가는지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대학을 갓 졸업하고 보험이 필요하다면 생각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선택이 있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큰 사업체에 고용된다면, 당신은 아마도 회사에서 제공하는 커버리지의 자격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25세 이하라면, 당신은 여전히 부모님의 계획의 일부가 될 수 있다.


물론, 만약 두 가지 계획이 모두 효과가 없다면, 여러분은 자신만의 계획을 확인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나 가족 중 누구라도 시력에 문제가 있다면, 광학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 보험은 당신의 콘택트렌즈, 안경, 건강검진 중 일부에 적용된다.


시력 보장은 필요하지 않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 보험을 피함으로써 그들의 지갑을 조금 더 두껍게 유지한다.




당신은 당신의 건강보험이 당신이 세금을 덜 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건강보험으로 내는 보험료도 사실상 세금 공제! 처방약, 비급여 사무실 방문 및 공제액도 공제할 수 있다.


주세와 연방세가 다르므로 가이드라인을 확인해야 할 것이다.




항상 당신의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상황과 조건들이 있다.


불미스러운 놀라움이 없도록 정책의 모든 단어를 숙지하십시오.


어떤 약이나 절차와 같이 커버되지 않을 수 있는 것에 대해서는 미리 주머니에서 돈을 지불할 준비를 하라.




신청 과정에서 건강보험 제공자가 전화할 때 원하지 않는 정보를 주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그것에 대해 묻지 않는다면, 그 정보를 가지고 있다.


관련 없는 세부사항을 자원봉사를 함으로써, 그들은 그것들을 당신의 파일에 기록하고, 당신이 제공한 정보에 따라 당신의 정책 비용을 증가시키거나 커버리지를 전면적으로 거부할 가능성이 있다.




청구서가 도착하면 그것을 읽어라.


심지어 건강보험을 적용하더라도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는데, 특히 처방이 그렇다.


처방전을 쓸 때 일반판을 생각하지 않는 의사도 있다.


두 곳 이상에서 가격을 비교해 보십시오.


다른 약국들은 일반 의약품에 다른 제조사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보험혜택을 위해 치명적인 건강보험을 선택할 것을 생각한다면, 스스로 교육하라.


정책이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이벤트 종류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치명적인 보장은 치료비가 엄청나게 많이 들 심각한 병에 걸린 사람들에게 최선이다.




만약 여러분이 하나 이상의 이미 존재하는 조건을 가지고 있다면, 의료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어떤 연구를 하고 비용을 비교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어떤 사전 조건과 특정 보험 제공자가 있으면 보험 적용이 훨씬 더 비싸거나 심지어 당신이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이다.


미리 조사를 하는 것이 좋은 비율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보험 정책을 전환할 때 현재 플랜과 관련된 사실을 수집하십시오.


보험료는 얼마인지, 보험료는 얼마인지 꼭 알아두십시오! 모든 것을 한데 모아 보험 증권의 출력물로 유지하여 새로운 보험에 가입할 때 비교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의료 정책을 선택하기 전에 사용 가능한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시작했을 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류들을 손에 들고, 당신의 필요와 욕구에 대해 건강 관리까지 토론할 준비를 하고, 당신이 결국 갖게 되는 보험에 만족하기 위해 그것을 선택하기 전에 몇 개의 회사를 철저히 조사하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에 건강 보험은 필수적이다.


언제든지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병에 걸리거나 병에 걸릴 수 있다.


여기 건강 보험에 가입하기 위한 체크리스트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에게 알맞고 적절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